UPDATED. 2020-02-22 13:03 (토)
VAV, 그랜드 아메리카 투어 위해 오늘(13일) 출국...“글로벌 한류돌의 파워”

VAV, 그랜드 아메리카 투어 위해 오늘(13일) 출국...“글로벌 한류돌의 파워”

  • 박은경 기자
  • 승인 2020.02.13 0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A TEAM 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A TEAM 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그룹 VAV가 전 아메리카 대륙을 아우르는 그랜드 투어 활동에 돌입한다. 

13일 A TEAM 엔터테인먼트는 “VAV가 전 아메리카 대륙을 순회하는 미주 투어를 위해 오늘 출국했다”고 밝혔다. 

VAV의 그랜드 아메리카 투어는 오는 14일 샌프란시스코에서 첫 공연을 시작해 4월까지 총 2개월 동안 미국, 캐나다, 멕시코, 콜롬비아, 푸에르토리코, 아르헨티나, 우루과이, 브라질, 칠레까지 총 9개국의 19개 도시들을 돌며 전 세계 팬들을 만난다. 

특히 미주 투어에서만 볼 수 있는 생동감 넘치는 무대와 다양하고 알찬 프로그램으로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그동안 유럽, 아시아 투어 등으로 전 세계 팬들과 만나며 ‘글로벌 한류돌’로 급부상한 VAV의 이번 그랜드 아메리카 투어는 보이그룹 중 최초로 전 아메리카 대륙을 아우른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더욱 남다르다. 이처럼 한계 없는 성장을 보여주고 있는 VAV의 다음 행보에 더욱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VAV는 최근 ‘2019 뮤빗 어워즈(Mubeat Awards)’의 베스트 스페셜 스테이지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