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2-20 09:32 (목)
수안, 오늘(13일) 90년대 감성 발라드 새 싱글 ‘사랑해’ 발매...소수빈 지원사격

수안, 오늘(13일) 90년대 감성 발라드 새 싱글 ‘사랑해’ 발매...소수빈 지원사격

  • 강은혜 기자
  • 승인 2020.02.13 0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뉴런뮤직,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피치스레이블) 제공] 
[사진 = 뉴런뮤직,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피치스레이블) 제공] 

[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음색 여신’ 수안(Swan)이 소수빈과 90년대 감성을 담은 신곡을 공개한다.

수안은 13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사랑해(Love You)(feat.소수빈)’를 발매한다.

‘사랑해’는 90년대 특유의 감성으로 채워진 레트로 사운드의 R&B 발라드로 두 남녀의 설레는 고백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수안 특유의 청아한 음색과 호소력 짙은 감성으로 음악팬들을  사로 잡을 예정이다.

특히 이번 신곡에는 인디씬에서 가장 주목받는 싱어송라이터 소수빈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수안과 환상의 시너지를 이뤘다고 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거미, 박정현, 휘성 등의 곡을 작업한 이현정 작곡가와 이하이 등 여러 아티스트의 작사를 맡았던 재만이 작사가가 함께하는 등 실력파 뮤지션들이 대거 참여해 퀄리티를 높였다.

수안은 지난해 4월 첫 번째 미니앨범 ‘I(아이)’의 타이틀곡 ‘설레이고 싶어’로 데뷔한 후 ‘Who Am I(후 엠 아이)’, ‘잘 있니’ 등의 곡을 발표하며 다채로운 음악 활동으로 자신만의 입지를 구축해나가고 있다.

수안은 이번 ‘사랑해’를 통해 또 한 번 음악적 변주에 나서며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