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샤이타운뮤직(CHITWNMUSIC) 제공]

[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신인 보이그룹 UNVS(유엔브이에스)가 멤버 JUN H.(준현)과 YY(와이와이)의 프로필을 공개했다.

소속사 샤이타운뮤직(CHITWNMUSIC)은 지난 10일과 11일 공식 SNS와 유튜브 계정을 통해 멤버 JUN H.와 YY의 데뷔 포스터 및 콘셉트 필름 영상을 업로드 했다.

첫 번째로 공개된 JUN H.는 팀의 리더이자 랩을 맡고 있는 멤버로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소유했다. 그는 팀의 분위기 메이커임과 동시에 UNVS가 향하고자 하는 아티스트의 길을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는 중심부 역할을 한다. 평소 장난끼 많고 유쾌하지만 음악 앞에서만큼은 진중한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갖췄다.  

두 번째로 공개된 멤버 YY는 팀에서 보컬을 맡고 있다. 깨끗하고 순수한 마스크를 지닌 YY는 배우 못지않은 비주얼의 소유자로 콘셉트 필름을 통해 반전 식스팩을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그는 무대만 오르면 180도 달라지는 모습으로 다양한 매력을 지녔다.

두 멤버 공개만으로 가요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UNVS는 앞으로도 EUNHO(은호), CHANG GYU(창규), JEN(젠)까지 순차적 프로필 오픈을 통해 계속해서 데뷔 열기를 고조시킬 전망이다.

UNVS는 ‘universe’의 줄임말로 우주, 은하계 등 특정한 유형 세계를 의미한다. 한계를 두지 않고 무한하게 뻗어 나가는 ‘music(음악)’, 항상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며 도전하는 ‘spirit(정신)’ 등을 아우르며 우주의 영속성처럼 대중에게 영원히 존재하고 싶다는 뜻을 담고 오는 23일 가요계에 정식 출사표를 던질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