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제공 – 퍼스트룩

[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배우 장동윤이 훈훈한 매력을 뽐냈다.

10일, 엔터테인먼트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퍼스트룩이 2월호를 통해 배우 장동윤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한 사진에서 장동윤은 특유의 청량한 비주얼로 봄에 어울리는 다양한 스타일을 완벽 소화하며 여심을 흔들었다. 

이미지 제공 – 퍼스트룩

특히 그윽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거나 자연스러운 포즈를 선보이며, 눈을 지그시 감는 등 떠오르는 ‘화보 장인’답게 여유 있는 모습으로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화보 속 장동윤은 고급스러운 컬러감이 돋보이는 자켓을 매치, 여기에 세련된 패턴이 들어간 토트백을 들어주어 고급스러운 룩을 완성하는가 하면, 데님 셔츠와 블랙 팬츠를 착용하고 깔끔한 디자인의 백팩을 매치해 워너비 남친룩을 연출했다. 그 외 토트백, 클러치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며, 곧 다가올 발렌타인데이를 위한 멋스런 백 스타일링을 뽐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리얼 남친룩 이런건가요?”, “귀여워 ㅠㅠ”, “크흐~! 화보 장인이네”, “남친한테 발렌타인데이 선물로 사주고 싶다..” 등 화보에 대한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미지 제공 – 퍼스트룩

한편, 장동윤은 지난 11월 말 종영한 KBS2 월화드라마 '조선로코-녹두전'에서 전녹두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장동윤은 또 다른 차기작으로 OCN 새 드라마 '써치'(가제)에도 출연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