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샤이타운뮤직(CHITWNMUSIC) 제공]

[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신예 5인조 보이그룹 UNVS(유엔브이에스)가 오는 23일 가요계에 본격 데뷔한다.

소속사 샤이타운뮤직(CHITWNMUSIC)은 지난 9일 공식 SNS를 통해 UNVS의 뒷모습이 담긴 데뷔 포스터를 공개하며 오는 23일 정식 데뷔 소식을 알렸다.

UNVS는 리더 JUN H.(준현), YY(와이와이), EUNHO(은호), CHANG GYU(창규), JEN(젠)까지 각자 개성이 뚜렷한 실력파 5인으로 구성됐다. 그룹명 UNVS는 ‘universe’의 줄임말로, 본래 뜻 그대로 우주, 은하계 등 특정한 유형 세계를 의미한다. 한계를 두지 않고 무한하게 뻗어 나가는 ‘music(음악)’, 항상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며 도전하는 ‘spirit(정신)’ 등을 아우르며 우주의 영속성처럼 대중에게 영원히 존재하고 싶다는 뜻을 담고 있다.

트렌드에 민감한 음악 시장에서 UNVS는 유행과 공존하되 그룹의 개성이 뚜렷한 노래와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으로, 기존 아이돌과 달리 유연하면서 친근한 모습을 통해 대중과 성장 과정을 나누며 ‘국민 그룹’으로의 발판을 함께 닦아나갈 계획이다. 

특히 UNVS는 멤버 전원 ‘완성형 아티스트’의 모습을 띠며 ‘성숙한 매력의 감성 퍼포먼스돌’이라는 유일무이한 포지션으로 대중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UNVS는 오는 23일 ‘국민 그룹’이 되기 위한 본격적인 항해에 앞서 데뷔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데뷔 기대감을 고조시킬 전망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