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언니네 쌀롱’에서 따라 할 수밖에 없는 스타일링 꿀팁을 전수한다.

내일(10일) 방송되는 MBC ‘언니네 쌀롱’(기획 최윤정/ 연출 이민희)에서는 차홍과 이사배가 누구든지 쉽게 할 수 있는 헤어와 메이크업 노하우로 여성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차홍과 이사배는 이날의 의뢰인 안혜경이 매일 다른 내추럴 스타일링을 하고 싶다는 희망 사항에 쉽고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는 데일리 메이크 오버를 준비한다. 대세 중의 대세 아이유와 블랙핑크 제니, 겨울왕국의 엘사가 될 수 있는 특급 비밀을 모두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차홍은 어려 보이고 싶다는 안혜경의 요청에 동안헤어를 아침 5분 만에 완성할 수 있는 위클리 헤어스타일 콜렉션으로 시청자들의 도전 욕구를 자극시킨다. 해보고 싶지만 쉽사리 시도해볼 수 없었던 스타들의 헤어스타일을 단숨에 따라할 수 있게 해준다고. ‘똥손’(?)에게도 희망을 주는 그녀의 메이크 오버 시간에 기대감이 커진다.

그런가 하면 이사배는 콤플렉스를 감쪽같이 가리면서도 자연스럽게 보일 수 있는 데일리 메이크업을 전한다. 시간이 지날수록 푹 꺼지는 눈과 홍조로 균일하지 않은 피부톤을 해결할 수 있는 내추럴 화장법의 시크릿 테크닉을 선보인다고. 바뀌어 가는 자신의 얼굴을 본 안혜경은 신선한 경험이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고 해 과연 어떤 알찬 내용을 담고 있을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스타일 변신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차홍과 이사배의 금손 자랑 타임은 내일(10일) 밤 11시 MBC ‘언니네 쌀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사진 제공 : MBC '언니네 쌀롱']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