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5-27 10:31 (수)
'1박 2일 시즌4' 김선호, 연정훈 등에 업고 제대로 작정한 예능 뽀시래기! 구 짝꿍 딘딘을 향한 복수극 시작?!

'1박 2일 시즌4' 김선호, 연정훈 등에 업고 제대로 작정한 예능 뽀시래기! 구 짝꿍 딘딘을 향한 복수극 시작?!

  • 주예은 기자
  • 승인 2020.02.07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KBS 2TV '1박 2일 시즌4'
사진 제공: KBS 2TV '1박 2일 시즌4'

[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김선호가 구 짝꿍 딘딘을 향한 복수극을 시작한다.

오는 9일(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10회에서는 전 짝궁 딘딘을 향한 구질구질(?)함의 끝판왕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제대로 독해진 김선호의 모습으로 안방극장에 폭소를 선사할 예정이다.

지난주 방송된 '쌍쌍 특집' 첫 번째 편에서 김선호는 딘딘과 팀을 이루며 특별한 ‘형제 케미’를 선보였다. 그러나 특별함도 잠시, 갯벌 삼단뛰기에 온 몸을 날렸으나 장렬히 패배, 장어 한 점을 입으로 딘딘과 반씩 찢어 먹으며 ‘장어 키스’를 선보이는 등 짠내 폭발하는 ‘불운의 예.뽀’로 등극했다.

특히 짝꿍 바꾸기를 걸고 펼친 ‘죽림고수 전무치’ 게임에선 강렬한 임팩트를 위해 분장까지 나섰으나 연정훈에게 밀리는 모습을 보이며 안타까움을 배가 시켰다. 이에 짝꿍을 바꾸고 재도약을 꿈꾸고 있는 김선호의 활약이 기대되고 있는 상황.

이번 주 방송에서는 김선호가 연정훈과 짝을 이룬 후 ‘구 짝꿍’ 딘딘을 향한 복수극을 펼친다고 해 본 방송을 향한 기대 심리를 자극한다. 제대로 독해진 그는 새로운 짝꿍 연정훈에게 “사랑합니다”라고 초스피드로 고백, 딘딘과는 결이 다른 핑크빛 케미를 선보인다고.

또한 김선호는 이동 시간과 저녁 복불복, 잠자리 복불복 등 딘딘을 마주할 때마다 그를 향한 서운함을 분출, 앙큼한 복수를 펼친다고 해 물오른 그의 활약에 기대가 더해진다.

대한민국 대표 리얼 야생 로드 버라이어티, '1박 2일 시즌4'는 오는(9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