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J-soul 컴퍼니 제공]

[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발라드의 제왕 V.O.S(최현준, 김경록, 박지헌)가 신곡 ‘잘 지내고 있는지 궁금해’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V.O.S는 지난 6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이별 3부작의 마지막 싱글 ‘잘 지내고 있는지 궁금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하며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오묘한 빛의 하늘 배경으로 시작하는 티저 영상은 이내 V.O.S 멤버들의 모습으로 이어지며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세 멤버들은 ‘잘 지내고 있는지 궁금해’의 일부 파트를 열창,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짧지만 강렬한 여운을 남기며 또 하나의 명곡 탄생을 예감하게 했다.

‘잘 지내고 있는지 궁금해’는 지난해 많은 사랑을 받은 ‘잘 살고 있다’와 ‘다시 만날까 봐’를 잇는 이별 3부작의 마지막 곡으로, 오래전 헤어진 연인에 대한 알 수 없는 그리움에 대한 답답함을 표현한 발라드 곡이다.

특히 이번 신곡은 노을의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 김재중의 ‘여리디여린 사랑을’ 등을 작업한 히트작곡가 빅가이로빈(bigguyrobin)이 프로듀싱에 참여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이별 3부작의 대미를 장식하며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을 V.O.S의 새 싱글 ‘잘 지내고 있는지 궁금해’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