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디' 스틸 컷

[서울=RNX뉴스] 임윤수 기자 = 영화 '주디(배급: TCO(주)더콘텐츠온/감독: 루퍼트 굴드/출연: 르네 젤위거 외)'가 지난 4일(화) 용산아이파크몰 CGV에서 언론배급시사회를 성황리에 개최한 가운데, 르네 젤위거의 열연과 영화에 대해 참석한 기자와 평론가, 영화 관계자들의 호평을 받으며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극장가에 불안과 긴장이 감도는 가운데에도 다수의 매체와 영화평론가들이 객석을 가득 매워 '주디'에 대한 기대감을 실감할 수 있었다. 여기에 매체들과 영화평론가들도 손꼽아 기다려 왔던 영화인만큼 상영 후의 반응도 뜨거웠다.

영화 '주디' 포스터

먼저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과 마찬가지로 '주디'의 엔딩이 전하는 여운과 감동에 쉽사리 객석을 일어나지 못하거나 혹은 퇴장로에 서서 감정을 추스리는 모습들도 목격되었다.

물론 르네 젤위거의 연기에 대한 극찬도 끊이지 않았다. 또 다른 '스타 탄생'이다, "르네 젤위거가 주디 갈랜드를 연기하게 된 건 운명이었던 거 같다. 그리고 이 배우는 그 운명을 이토록 완벽하게 안아버렸다."등 영화 곤계자들은 그녀의 연기에 존경을 표했다.

한편 언론 시사회로 다시 한번 상반기 이슈작으로서의 입지를 굳힌 영화 '주디'는 2월 26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