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MNH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그룹 BVNDIT(밴디트)의 신곡이 베일을 벗는다.

BVNDIT(밴디트)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MNH엔터테인먼트의 새 뮤직 프로젝트 ‘New.wav(뉴웨이브)’의 첫 번째 곡 ‘쿨(Cool)’을 공개한다.

‘쿨’은 신시사이저 소리와 808 베이스, BVNDIT(밴디트) 멤버들의 풍성한 하모니가 어우러진 곡으로, 앞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통해 톡톡 튀는 강렬한 변신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를 한층 끌어올렸다.

BVNDIT(밴디트)가 첫 번째 주자로 참여한 ‘New.wav’ 프로젝트는 MNH 엔터테인먼트가 추구하는 ‘좋은 음악’의 파이를 넓힐 2020 뮤직 프로젝트로, ‘음악의 새로운 물결을 일으키자’라는 프로젝트의 목표를 함축적으로 담았다. 이에 BVNDIT(밴디트)는 ‘큰 꿈을 품고 나아가라’라는 뜻이 담긴 팀명처럼 이 프로젝트를 통해 ‘성장돌’로 한 단계 도약할 예정이다.

한편, 앨범 발매와 더불어 이날 오후 8시 홍대 무브홀에서 진행 예정이던 팬쇼케이스는 관객 없이 V LIVE(V라이브) 생중계를 통해 진행된다.

MNH엔터테인먼트 측은 “빠르게 확산되고 있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에 대한 우려로 팬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내린 결정”이라며 “BVNDIT(밴디트)를 기다린 많은 팬 분들께 양해의 말씀을 드린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