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배우 임수향이 특별한 인연과 함께하는 일상으로 돌아온다.

내일(7일) 방송될 MBC ‘나 혼자 산다’(기획 김구산 / 연출 황지영, 이민지) 332회에서는 지인과의 특별한 데이트를 위해 제주도로 떠난 임수향의 하루가 그려진다.

이날 임수향은 가족보다 더 가까운, 절친한 언니를 만나기 위해 제주도를 찾는다. 결혼 후 제주도에서 생활하는 언니를 위해 캐리어에 한가득 "육지 것들”을 넣어 힘겹게 들고 오는 것은 물론, 서울에서부터 음식들을 공수해 언니를 감동시킨다.

그러나 이 음식들로 인해 때아닌 눈물파티(?)가 펼쳐진다고 해 호기심을 자아낸다. 특히 언니는 서울에서 물 건너온 떡볶이와 양념게장을 보자 “못 먹겠어”라며 갑자기 눈물을 흘린 것은 물론, 임수향도 덩달아 짠한 감정에 빠져들었다고 전해져 과연 어떤 사연이 담겨있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한편, 야심차게 준비한 선물 증정 시간은 그녀의 예측을 벗어나는 방향으로 흘러가며 웃음을 안길 예정이다. 임수향은 절친 언니의 딸을 위해 공주 드레스를 준비했지만, 아이의 “무서워...”라는 생각지 못한 반응에 멘붕에 빠져들기 시작한다고. 이를 만회하기 위해 언니와 형부를 위한 아이템을 급하게 꺼내지만, 선물 증정 시간은 더욱더 혼돈에 빠지게 됐다는 후문이다.

예기치 못한 웃음과 인연의 소중함을 선사할 임수향의 하루는 내일(7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만날 수 있다.[사진 제공 : MBC '나 혼자 산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