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4-03 12:48 (금)
현아, ‘썸’을 부르는 하트시리즈 화보 공개...머리부터 발끝까지 러블리 그 자체, 모든 순간 심쿵 모먼트

현아, ‘썸’을 부르는 하트시리즈 화보 공개...머리부터 발끝까지 러블리 그 자체, 모든 순간 심쿵 모먼트

  • 조연이 기자
  • 승인 2020.02.04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MLB(엠엘비)
사진 제공 : MLB(엠엘비)

[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가수 현아의 카리스마와 사랑스러운 매력이 담긴 패션 화보가 공개됐다.

현아는 한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화보를 통해 본인만의 개성이 가득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 속 현아는 카메라 앞 여유로운 포즈와 다채로운 표정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녀는 핑크색 벨벳 팬츠에 하트 모티브의 맨투맨과 모자를 포인트 아이템으로 매치하는 한편, 네온 컬러의 하트 티셔츠에 미니 백팩을 착용하여 자신만의 매력으로 썸을 부르는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현아가 착용한 의류 및 가방, 신발은 한 브랜드의 2020SS 하트 시리즈 제품으로, 하트 모티브에 LA 다저스와 뉴욕 양키스 등 로고를 위트 있게 담아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 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현아는 최근 중국 인기 SNS 플랫폼인 ‘샤오홍슈’에서 팔로워 수가 가장 많은 한국 연예인 TOP 랭킹을 기록한 바 있으며, 플라워 샤워로 중국 대표 음원 사이트 ‘큐큐 뮤직’ TOP10 안에 들어 세계적인 영향력을 다시 한번 실감케 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