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더블랙레이블 제공]

[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아티스트 빈스(Vince)의 신곡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빈스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비상사태(feat.자이언티)’를 발매한다.

‘비상사태’는 트랩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힙합 장르로, ‘언제든지 내가 생각날 때면 달려가겠다’는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강렬한 비트 위에 대비되는 빈스의 유려한 보컬이 곡의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극대화해 리스너들에 강한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같은 더블랙레이블 소속 아티스트인 자이언티(Zion.T)가 피처링에 참여, 빈스와 완벽한 시너지를 이루며 다채로운 사운드를 완성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이와 함께 빈스는 지난 3일 ‘비상사태’의 커버 이미지를 공개하며 음악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공개된 커버 이미지에는 ‘비상사태’의 분위기와 어우러지는 빈티지 한 색감과 더불어 감각적 분위기를 자아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빈스는 지난해 싱글 ‘맨날(feat.Okasian)’을 발매하며 데뷔한 신예로 트렌디하면서 감각적인 음악으로 리스너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이에 새 싱글 ‘비상사태’로 또 어떤 독보적 사운드를 구현했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빈스는 가수로 정식 데뷔 전 더블랙레이블 소속 프로듀서로 활동하며 선미의 ‘가시나’, 지드래곤 ‘SUPER STAR(슈퍼 스타)’, 위너 ‘AH YEAH(아예)’, 태양 ‘WAKE ME UP(웨이크 미 업)’ 등 다수의 히트곡을 작곡했던 실력파로, 작사, 작곡, 편곡뿐 아니라 감각적인 보컬 실력까지 갖춘 아티스트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