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SBS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2' 영상 캡처

[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배우 임원희가 ‘장기태’의 깊은 속내를 표출, 시청자들을 울컥하게 했다. 

어제(3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2’ 9회에서는 새 원장 박민국(김주헌 분)을 도울 수밖에 없었던 장기태의 속사정이 드러나 보는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날 방송에서 오명심(진경 역)은 박민국에게 호의적인 장기태(임원희 분)를 향해 ‘배신자’, ‘줏대 없는 팔랑귀’라는 말을 쏟아냈고, 이에 격분한 장기태의 모습이 전격 드러나 시선이 집중됐다. 

장기태는 “배신자는 내가 아니라 수쌤입니다!”라고 외치며 오명심을 당황하게 했고, 돌담병원 내 직원들을 위해 원장의 눈치를 본 현실에 대한 고충을 털어놓았다. 이어 공익을 위해 병원 문을 닫자는 오명심의 얘기에 울컥해 하며 “문 닫자는 소리 함부로 하지 마세요!”라는 단호함으로 그간 숨겨둔 진심을 털어놔 극의 몰입을 높였다. 

돌담병원의 중재자였던 그는 새로 온 원장 박민국을 도와주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충격을 선사함과 동시에 그럴 수밖에 없었던 현실적인 이유를 밝혀 보는 이들에게 큰 임팩트를 줬다. 

이처럼 능청스러운 연기로 즐거움을 선사했던 임원희는 깊이 있는 감정연기까지 소화해내며 안방극장에 큰 울림을 선사했다. 

돌담병원을 누구보다 생각하는 행정실장 ‘장기태’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배우 임원희의 활약은 매주 월, 화 밤 9시 40분에 방송되는 SBS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2’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