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KBS2 '아침마당' 방송화면]

[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박서진과 윙크가 대세 트로트가수로의 위엄을 제대로 펼쳤다.

3일 오전 방송된 KBS2 '아침마당'의 '명불허전' 코너 '사랑에 나이가 있나요?' 편에는 박서진, 윙크, 장민호, 금잔디 등 대세 트로트가수 팬클럽이 출연했다.

이날 박서진과 윙크는 팬클럽을 응원하기 위해 '아침마당' 스튜디오에 깜짝 등장했다. 박서진은 화려한 장구 연주와 함께 '사랑할 나이' 무대를 팬들과 함께 꾸며 이목을 사로잡았다. 

박서진은 "공연장에 팬분들이 안 오면 허전하고 있으면 감사하다. 점점 감사한 마음만 생긴다. 제가 신인이다 보니까 기죽지 말라고 누구보다 크게 응원해주시고 끝나면 정리도 다 해주셔서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며 "세상에서 감사하다는 말보다 뜻 깊은 말이 없는 것 같다. 정말 감사하다"고 고마움을 드러냈다.

특히 박서진 팬클럽은 '전국노래자랑'같은 큰 행사에는 45인승 버스 20대를 대절할 정도로 대규모 인원을 운집한다고. 한 팬은 "그 버스를 닻별호라고 지었다. 닻별호는 카시오페아의 순우리말이다. 가장 빛나는 별이라는 뜻으로 가수가 어디에 있던 응원하겠다는 뜻을 담았다"고 말해 감동을 안겼다.

윙크 역시 팬클럽과 함께 무대를 꾸몄다. '아따고것참'과 '일번출구' 메들리를 선보인 윙크는 화려한 무대매너를 뽐내며 '아침마당'을 순식간에 공연장으로 만들었다.

윙크는 팬클럽에 대해 "산소호흡기 같은 분들"이라고 표현하며 "우리가 존재할 수 있게 해주신 분들이기 때문에 함께 무대를 해 정말 뜻깊었다"고 말했다.

더욱이 윙크의 한 팬은 아티스트를 위해 '사랑해요 윙크'라는 자작곡까지 만들어 가창하는 등 지극한 윙크 사랑으로 훈훈함을 안겼다. 팬은 "주는 것보다 받는 게 많은 축복받은 팬이다. 얼마 전에 모 축제에서 윙크가 음료수와 케익을 가져와서 뜻 깊은 자리를 가졌다"며 아티스트에 대한 폭풍 칭찬으로 스튜디오를 훈훈하게 달궜다.

한편 박서진은 각종 행사 및 무대는 물론 오는 5일 MBC 에브리원 '나는 트로트 가수다' 출연을 앞두고 있으며, 윙크는 '일번출구'로 여러 방송과 행사를 비롯해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