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4-07 12:45 (화)
르네 젤위거 주연의 영화 '주디', 2월 26일 개봉 확정...메인 포스터 전격 공개

르네 젤위거 주연의 영화 '주디', 2월 26일 개봉 확정...메인 포스터 전격 공개

  • 임윤수 기자
  • 승인 2020.02.03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주디' 메인 포스터
영화 '주디' 메인 포스터

[서울=RNX뉴스] 임윤수 기자 = 제92회 아카데미 여우주연상과 분장상에 노미네이트돼 화제를 모으는 영화 '주디(배급: TCO(주)더콘텐츠온/감독: 루퍼트 굴드/출연: 르네 젤위거 외/등급: 12세 이상 관람가)'가 2월 26일 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오즈의 마법사'의 영원한 도로시이자 할리우드 레전드 ‘주디 갈랜드’의 그 어느 때보다 뜨겁고 화려했던 마지막 런던 콘서트를 담은 영화 '주디'가 2월 26일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주디'는 할리우드의 전설 ‘주디 갈랜드’의 마지막 레전드 쇼를 담아낸 작품이자 해외 호평과 화려한 수상 행보로 이미 상반기 기대작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바 있다.

'주디' 스틸 컷
'주디' 스틸 컷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주디 갈랜드’가 화려한 무희들 사이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마이크를 손에 꼭 쥐고 객석을 바라보며 오롯이 노래에 집중하고 있는 것.

무엇보다 언제나 노래를 통해 관객들에게 진한 울림을 선사해 온 그녀의 표정과 자세에서 우아한 기품과 감동이 절로 전해진다.

여기에 ‘영원히 기억될 명곡 ‘오버 더 레인보우’의 주인공’이라는 카피를 통해 ‘주디 갈랜드’가 '오즈의 마법사'의 ‘도로시’로 전세계인의 사랑을 받았던 할리우드 레전드였음을 다시금 상기시킨다.

'주디' 스틸 컷

그렇기에 ‘그녀의 마지막 무대가 시작된다’라는 문구는 언제나 화려한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일생을 살아온 그녀의 마지막 쇼가 과연 어떻게 스크린 위에서 펼쳐질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더욱이 ‘제77회 골든 글로브 여우주연상 수상’, ‘제25회 크리틱스 초이스 여우주연상 수상’, ‘제26회 미국배우조합상 여우주연상 수상’에 이어 ‘제92회 아카데미 여우주연상&분장상 노미네이트’까지 어마어마한 수상과 노미네이트 이력이 ‘주디 갈랜드’ 역을 맡은 르네 젤위거의 완벽한 열연을 기다리는 영화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주디' 스틸 컷

한편 아카데미 노미네이트에 빛나는 르네 젤위거 주연의 영화 '주디'는 2월 26일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