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J9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걸그룹 시그니처(채솔, 지원, 예아, 선, 셀린, 벨, 세미)가 3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데뷔 리드 싱글 A ‘눈누난나’(cignature debut lead single A ‘NUN NU NAN NA’)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한다.

전화 연결음으로 시작하는 ‘눈누난나’ 뮤직비디오는 중독성 넘치는 후렴구는 물론 시그니처 멤버들의 화려한 퍼포먼스가 쉴 틈 없이 이어진다.

‘눈누난나’ 곳곳에 시그니처가 만들어낸 킬링 파트가 담겨있어 끝까지 긴장을 놓지 못하게 할 뿐만 아니라 강렬한 팝 컬러 배경과 증강현실을 연상케 하는 획기적인 연출로 이목을 사로잡는다.

2020년 가요계에 혜성처럼 등장한 시그니처의 데뷔 리드 싱글 A ‘눈누난나’는 즐거울 때 자신도 모르게 내뱉는 신조어를 모티프로 탄생됐다. 트랩을 기반으로 묵직한 덥스텝과 디스코 장르가 혼합되어 있으며, 리드미컬하게 계속 변화하는 드럼이 인상적이다.

한 번 들으면 절대 잊히지 않는 ‘눈누난나’는 시그니처 멤버들의 건강하고 유쾌한 목소리 또한 팬들의 귓가를 단번에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시그니처의 ‘눈누난나’ 정식 음원은 오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시그니처는 이날 오후 8시 공식 VLIVE(V라이브) 채널에서 데뷔 쇼케이스 ‘시그니처 무브(cignature move)’를 개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