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MNH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MNH엔터테인먼트의 새 뮤직 프로젝트 ‘New.wav(뉴웨이브)’의 첫 번째 주자 그룹 BVNDIT(밴디트)의 개인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MNH엔터테인먼트는 3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이연, 송희, 정우, 시명, 승은의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BVNDIT(밴디트) 멤버들은 레드, 블루, 옐로우 등 색감이 강조된 컬러풀한 의상을 입고 소녀와 숙녀를 오가는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몽환적인 분위기까지 더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BVNDIT(밴디트)가 첫 번째 주자로 나선 ‘New.wav’ 프로젝트는 대중가요계에 ‘새로운 물결’을 일으키겠다는 사전적 의미 ‘New Wave’와 함께 음원 확장자명 ‘wav’를 차용, 새로운 음악 ‘New.wav’라는 의미를 함축적으로 담아냈다. 이로써 BVNDIT(밴디트)는 오는 6일 디지털 싱글 ‘쿨(Cool)’을 발매하며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BVNDIT(밴디트)는 3일부터 매주 월요일 오후 8시에 ‘밴디트의 먼데 이 라디오’로 팬들과 만난다.

‘먼데 이 라디오’는 MNH엔터테인먼트가 자체 스튜디오를 제작해 실제 방송국의 라디오처럼 진행하는 프로젝트로, 매주 월요일에 진행한다는 의미의 ‘Monday’와 ‘이 라디오 먼데?’라는 뜻이 담겼다.

팬들의 일상을 읽어주는 ‘오늘의 사연’과 고민을 해결해주는 ‘밴디트의 선택’ 코너로 알찬 시간을 꾸밀 ‘밴디트의 먼데 이 라디오’는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V LIVE ‘BVNDIT(밴디트)’ 채널을 통해 청취 및 시청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