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LF(대표 오규식)의 남성복 브랜드 ‘블루라운지 (BLUE LOUNGE)’에서 2020년을 맞아 브랜드를 경험해 볼 수 있는 ‘블루라운지 앰버서더’ 1기를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블루라운지 (BLUE LOUNGE)’는 모던한 디자인에 실용성과 스타일을 중시하는 30-40대 남성을 위한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이다.

이번에 처음으로 실시되는 ‘블루라운지 앰버서더’의 모집 인원은 총 6명으로, 패션에 관심이 있으며 본인의 직업에 자부심을 갖고 있는 30-40대 남자 회사원이라면 모두 지원 가능하다. 응모 방법은 내달 10일까지 LF몰 이벤트 페이지에 간략한 개인정보를 적어 등록하면 된다.

선발된 ‘블루라운지 앰버서더’는 3월부터 5월까지 총 3개월 동안 제품을 직접 착용해보고 경험한 후기를 온라인상에서 홍보하는 활동을 하게 되며, 앰버서더 활동 기간 동안 월 100만 원 상당, 총 300만 원 상당의 블루라운지 제품을 제공받게 된다. 또한 블루라운지만의 퍼스널 그루밍과 스타일링 서비스가 제공된 개인 인터뷰 기회와 함께 인터뷰 화보집 증정하는 등 특별한 혜택이 주어진다.

신청 방법은 LF몰 이벤트 페이지에 간략한 개인 정보를 적어 등록하면 된다. 인스타그램에서 블루라운지 공식 계정(@blue_lounge_maestro)을 팔로우하고 앰버서더 모집 피드를 공유하며 해시태그 #블루라운지앰버서더 를 달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당첨자는 2월 14일 개별 연락 및 LF몰, 블루라운지 홈페이지, SNS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또한 앰버서더로 선발된 6인뿐 아니라 모든 지원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인에게 스타벅스 기프트콘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