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최성욱 기자 =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모던한 감성의 대표 배우 공유와 함께 호주에서 촬영한 감성적인 여행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 속에서 공유는 새로운 여행지에서 누리는 여유로운 시간과 함께 브리즈번에서 골드코스트를 연결하는 빈레이 다리 위 로드트립까지, 따스하면서도 역동적인 봄의 여정을 통해 경험하게 되는 여행의 즐거움과 휴식의 자유를 그만의 자연스럽고 감각적인 화보로 표현했다. 

또한 디스커버리가 올 봄 선보인 모노톤의 톤 다운된 컬러감과 심플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도심과 일상에서도 세련되게 입을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룩을 통해 패션너블한 Day Trip 룩을 완성했다. 특히, 디스커버리의 맨투맨 티셔츠, 맥코트, 사파리 자켓과 방풍 자켓을 적절하게 매치하여 보다 트렌디한 감성의 스타일로 선보여 시선을 모았다.

디스커버러 공유의 여유로움이 가득한 여행의 스토리를 엿볼 수 있는 디스커버리 SPRING 화보는, 디스커버리 블로그(http://blog.naver.com/discovery_kr)를 통해 자세히 만나볼 수 있으며 공유의 SUMMER 액티비티 여행 화보가 디스커버리 블로그와 SNS를 통해 추가로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디스커버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