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배우 주상욱이 ‘도시어부’ 시즌2 게스트로 출격한다.

오는 30일(목) 방송되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2- 대항해시대’(이하 ‘도시어부’ 시즌2) 7회에서는 주상욱이 9개월 만에 다시 게스트로 등장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작년 4월 붕어낚시대회에 참가해 남다른 예능감을 뽐내며 큰 활약을 펼쳤던 주상욱은 ‘도시어부’ 시즌2의 제주도 촬영에 합류, 참돔 낚시에 도전장을 낸다.

큰형님 이덕화는 주상욱의 등장에 “쏘가리?”라며 오랜만의 재회에 반가움을 드러냈고, 이경규는 “낚시 광이잖아”라며 강태공의 합류에 큰 기대를 드러냈다고.

주상욱은 제주도 참돔 낚시에 앞서 “4짜 이하는 잡고 싶지도 않다”며 남다른 여유와 자신감을 드러내 모두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다고 한다. 하지만 막상 낚시가 시작되자 가득 찼던 자신감을 조금씩 내려놓기 시작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이 쏠린다.

주위에서 입질이 계속되자 초조해진 주상욱은 낚싯대를 부여잡고 기나긴 인고의 시간을 보내다가 결국 “나 안 해. 못하겠어”라며 자포자기를 선언했다고.

급기야 주상욱은 “아까 고민을 좀 해봤다. ‘도시어부’는 나랑 안 맞는 프로그램이구나 싶었다”며 황금배지를 받기위해 고군분투한 지난 시간을 회상했다고 전해져, 본 방송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과연 제주에서 무슨 사연이 펼쳐졌을지, 9개월 만에 업그레이드된 자신감을 장착하고 돌아온 주상욱의 활약은 오는 30일 목요일 오후 9시 50분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시즌2-대항해시대’에서 공개된다.[사진 제공 : 채널A '도시어부2, 대항해시대']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