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곽태영 기자 = ‘아이가 다섯’ 9회 시청률이 25.6%(닐슨코리아, 전국기준)로 토요일 전체 프로그램 중 3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대세 굳히기에 돌입했다.

19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아이가 다섯’(극본 정현정, 연출 김정규, 제작 에이스토리) 9회 에서 소유진(안미정 역)은 차량 절도혐의로 유치장에 갇혔고 안재욱(이상태 역)은 그녀 걱정에 밤잠을 설쳤다.

다음 날 안재욱은 권오중(윤인철 역)을 만나 합의를 시도했고 권오중은 합의조건으로 아이들을 보여달라 요구했다. 이에 안재욱은 소유진에게 할머니와 아이들을 생각해서라도 합의할 것을 종용했지만 소유진은 참을 수 없는 분노와 아이들이 받을 상처에 받아들일 수 없다며 눈물을 흘렸다.

한편, 유치장에서 걱정 없는 듯 자연스럽게 하루를 보내는 소유진의 모습이 의아함을 자아내게 했다. 소유진 걱정에 밤새 한 숨도 못 자고 합의를 위해 백방으로 뛰어다닌 안재욱이 “도대체 무슨 생각을 하면 잘 먹고 잘 잘 수가 있습니까?”라며 그녀를 질책했고, 소유진은 전날 “마음 편하게 먹어요 별일 안 생길 겁니다”라 말한 안재욱의 말에 마음이 편해졌다고 얘기하며 무한 신뢰를 표했고, 그녀가 자연스럽게 지낼 수 있었던 이유도 설명되었다.

한편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아이가 다섯’은 싱글맘과 싱글대디가 인생의 두 번째 사랑을 만나게 되면서 가족들과의 갈등과 화해, 사랑을 통해 진정한 행복을 찾아가는 좌충우돌 감성코믹 가족극으로, 주말 안방극장에 유쾌한 새 바람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사진:KBS '아이가 다섯' 방송화면 캡처)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