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열정 충만한 대학가 힙쟁이들의 빛나는 랩 성장스토리를 담은 네이버 브이라이브 힙합 예능 ‘내 전공은 힙합’에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이 같은 팬들의 뜨거운 열기에 송민호-자이언티가 응답했다. 오늘(21일) 밤 8시 송민호-자이언티가 네이버 스페셜 VLIVE 생방송을 오픈하는 것. 이에 10개 대학 12개 힙합 동아리의 대힙신을 만나 온 송민호-자이언티의 뒷이야기에 관심이 치솟는다.

네이버 브이라이브에서 지난 13일(월) 첫 선을 보인 이래 6회가 방송된 V오리지널 웹예능 ‘내 전공은 힙합’(연출 이상윤)은 경쟁과 디스에 기운 서바이벌이 아닌 건강한 컴피티션을 표방하는 예능 프로그램. 송민호-자이언티가 숨은 ‘대힙신’(대학 힙합 신)을 만나기 위해 서울에서 포항까지 국내 유수의 캠퍼스를 찾으며 매회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회는 서울대 ‘트리플 에이치’, 2회는 한양대 ‘쇼다운’, 3회는 성균관대 최강 퍼포먼스 ‘꾼’, 4회는 고려대 ‘테라’와 연세대 ‘알와이유’, 5회는 경희대 ‘바운스’, 6회는 용인대 ‘리퍼블릭’을 방문하는 등 놀라운 재능을 지닌 대힙신들이 팬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이에 오늘(21일) 생방송되는 ‘내 전공은 힙합’ 스페셜 VLIVE에서는 송민호-자이언티가 각 대학가에서 찾아낸 숨은 실력파 래퍼들을 놓고 이들의 실력, 플렉스(flex) 를 분석하는 것은 물론 자신들의 원픽을 공개할 예정. 또한 식당 밥, 주차장 위치, 매점 아이템 등 학교 방문에 얽힌 시시콜콜한 뒷이야기뿐만 아니라 두 사람이 ‘내 전공의 힙합’에 대한 팬들의 질문에 직접 답하고 화려한 코디네이터 라인업, 우승팀 특전 등 앞으로 진행될 경연 라운드에 대해 설명하는 자리를 마련해 벌써부터 기대감을 상승시킨다.

한편 지금까지 총 6회를 방송한 ‘내 전공은 힙합’을 향한 팬들의 열렬한 반응이 이어지고 있어 눈길을 끈다. 브이라이브 톡창에는 “와 역시 기대했던 만큼 첫 회부터 흥 오른다”, "지금 계속 돌려보고 있는데 빵빵 터진다", “민호 왜이리 웃기냐? 고대에서 아카라카라니”, “매 회차마다 레전드 인정" 등 댓글을 남기며 뜨거운 반응을 보내고 있다.

한편 V오리지널의 ‘내 전공은 힙합’은 오늘(21일) 밤 8시 스페셜 VLIVE 생방송이 V라이브에서 진행된다. 이어 밤 9시 에피소드 7회가 방송되는 가운데 주중 매일 밤 9시 주 5회가 방송되며 학교 대항이 시작되는 설 연휴(27일) 이후에는 매주 월, 수, 금요일 밤 9시 방송된다. 총 겨울방학에 걸쳐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를 통해 선 공개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