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종덕 기자 = 가격비교사이트 에누리닷컴(대표 최문석, www.enuri.com)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고객들을 위해 ‘뻔하지 않은 FUN한 크리스마스 기획전’과 ‘아빠의 크리스마스 선물 고르기 기획전’을 동시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뻔하지 않은 FUN한 기획전’은 총 4가지 주제로 분류해 인기상품들을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각 주제는 연말 시즌에만 구입할 수 있는 한정판, 제품을 구입하면 기부 문화에 동참하는 착한 선물, 큰 비용을 들이지 않고 알뜰하고 간편하게 장식할 수 있는 장식 소품,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각종 e쿠폰 등이다.

‘아빠의 크리스마스 선물 고르기 기획전’은 어린이용 장난감을 연령별, 난이도별로 정리해 비교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연령별 분류는 4~12개월, 24개월 이하, 36개월 이하, 48개월 이하, 5세 이상에게 맞는 국민 장난감으로 정리했으며, 장난감 난이도별 분류는 상, 중, 하로 제품군을 나누고 부모님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제품을 별로도 정리했다.

이번 기획전을 준비한 에누리 가격비교 관계자는 “뻔하지 않은 FUN한 크리스마스 기획전은 나를 위한 선물, 남들과 함께하는 선물, 실속 있는 선물을 찾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유용한 기획전이 될 것이다.”며 “아빠의 크리스마스 선물 고르기 기획전은 자녀에게 딱 맞는 장난감을 구매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뻔하지 않은 FUN한 기획전 페이지(http://www.enuri.com/cmexhibition/exhibition_view_E.jsp?adsNo=72)와 아빠의 크리스마스 선물 고르기 기획전 페이지(http://www.enuri.com/cmexhibition/exhibition_view_E.jsp?adsNo=67)에서 각각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