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이사배가 쌀롱 패밀리를 위한 ‘미니 메이크 오버 쇼‘를 연다.

오는 월요일(20일) 방송되는 MBC ‘언니네 쌀롱’(기획 최윤정/ 연출 이민희)에서 이사배가 쌀롱 패밀리들의 쁘띠 변신을 위한 ‘미니 메이크 오버 쇼’를 선물한다.

이사배가 채리나에게 해준 립 메이크업을 보고 한눈에 반한 한혜연은 처음으로 입술 메이크업에 욕심을 낸다. 이사배는 “너무 발라보고 싶다는 생각을 처음 했어~”라는 한혜연의 말에 곧장 달려가 본격적으로 ‘미니 메이크 오버 쇼’를 시작한다. 화려한 레드립에 큰 기쁨을 보인 한혜연의 원 포인트 변신이 흥미를 유발한다.

이어 이사배는 조세호의 생기 있어 보이고 싶다는 요청에 “욕심나는 눈매”라며 곧바로 출동, 단 몇 번만의 터치로 금손 전문가의 실력을 뽐낸다. 조세호는 놀랍게 변신한 자신의 모습에 과한 자신감을 보이며 극찬을 날린다.

심지어 갑자기 메이크업 욕심을 내며 거울 왕자로 변신해 시청자들을 경악시킨다. 이사배가 해준 자신의 얼굴에 심취해 못 말리는 나르시시즘으로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이처럼 메이크업 중독을 불러일으키는 화려한 메이크 오버 실력과 쌀롱 패밀리의 환상의 입담은 오는 월요일(20일) 밤 11시 10분 MBC ‘언니네 쌀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