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5-26 15:35 (화)
'1박 2일 시즌4' 명불허전 ‘미션 맛집’, 기상천외 아침밥 미션의 등장...게임 최약체 연정훈 vs 단골 불복(不福)당첨자 김종민, 그 승자는?

'1박 2일 시즌4' 명불허전 ‘미션 맛집’, 기상천외 아침밥 미션의 등장...게임 최약체 연정훈 vs 단골 불복(不福)당첨자 김종민, 그 승자는?

  • 박은경 기자
  • 승인 2020.01.17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KBS 2TV '1박 2일 시즌4'
사진 제공: KBS 2TV '1박 2일 시즌4'

[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1박 2일 멤버들의 ‘낙동강 오리알’ 신세를 면하기 위한 고군분투가 시작된다.

오는 일요일(19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에서는 안동 특집이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불운의 아이콘 연정훈과 신(神)의 촉 김종민의 대결 구도가 펼쳐지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경상북도 안동서 만남을 가진 멤버들은 경치를 즐길 새도 없이 아침밥을 사수하기 위해 대결에 돌입한다. 이때 모든 대결은 배우팀과 가수팀으로 진행된다는 제작진의 말에 딘딘이 갑.분 드라마 출연 경력(?)을 읊으며 배우팀에 가고 싶은 욕구를 대방출, 현장을 초토화 시켰다는 후문이다.

멤버들은 낙동강 방문에서 마주한 ‘생 오리알 피하기’라는 기상천외한 미션에 웃음을 짓다가도 눈앞에 나타난 대형 오리알 한 판에 경악한다. 웃고 떠들던 멤버들은 ‘아침밥’이라는 말에 다정함은 던져버리고 날선 대립각을 보이는 등 안방극장의 웃음 버튼을 사정없이 누를 예정이다.

특히 평소 예쁜 미소를 자랑하는 ‘예.뽀’ 김선호가 오리알 폭격에 “아 두통 와, 잠깐만!”하면서 울컥하는 모습까지 보였다고 해 예능 물이 오른 그의 변신에 기대가 더해진다. 그런가 하면 각 팀을 대표해 게임 최약체 연정훈과 단골 불복(不福) 김종민의 긴박한 대결이 펼쳐진다고 해 본방송을 향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낙동강 오리알’ 신세가 되지 않기 위해 몸부림치는 멤버들의 모습은 오는 일요일(19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대한민국 대표 리얼 야생 로드 버라이어티, '1박 2일 시즌4'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