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복덩이로 불리던 예비신부가 메신저로 파혼을 당한 사연이 찾아온다.

오늘(14일) 방송되는 KBS Joy 로맨스파괴 토크쇼 ‘연애의 참견 시즌3’ 2회에서는 상견례를 앞두고 갑작스럽게 이별 통보를 받은 고민녀의 사연이 스튜디오의 문을 두드린다.

사연 속 여성은 연애한지 반년 즈음 지나 남자친구와 미래를 함께 그리며 결혼을 약속한다. 상견례와 결혼 날짜에 대한 얘기가 오가며 행복한 앞날을 기대하던 여성은 결혼을 위해 일까지 포기하며 타지 생활을 결심하기까지 했다고.

그러던 어느 날, 고민녀는 남자친구로부터 모바일 메신저로 일방적인 이별 통보를 받으며 충격에 빠진다. 며칠 전까지만 해도 남자친구의 부모님으로부터 복덩이로 불리며 행복한 결혼 준비를 펼치던 고민녀가 하루아침에 메신저로 파혼을 당하게 된 것.

고민녀를 더 황당하게 만든 것은 바로 파혼의 이유였다고. 남자친구는 고민녀에게 공문서를 내밀면서 결혼을 진행할 수 없음을 통보했다고 한다. 커플의 운명을 가른 공문서가 등장하자, 프로 참견러들은 충격과 공포로 물들었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주우재는 “진짜 파혼의 이유가 저것 때문이라고요?”라며 두 눈을 의심했고, 김숙은 “고민할 필요도 없다. 이건 천운이다. 하늘이 돕고 조상이 도왔다”고 말해, 과연 어떤 사연이 펼쳐졌을지 본 방송에 대한 호기심을 높인다.

이어 고민녀에 대한 반전 스토리가 공개되자 곽정은은 “남자친구가 이 방송 보고 다시 연락할 것 같다”며 날카로운 예측을 내놨고, 주우재 역시 “남친이 ‘연참’ 보다가 리모컨을 떨어뜨렸을 것 같다”고 거들어, 과연 어떤 반전이 있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남친이 일방적인 파혼을 선언한 진짜 이유는 무엇인지, 모두를 아연실색하게 만든 연애담은 KBS Joy 로맨스 파괴 토크쇼 ‘연애의 참견 시즌3’는 오늘(14일)인 화요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사진 제공=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3']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