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감성적 목소리의 실력파 가수라는 호평을 받고 있는 김경훈(1990ENT)이 지난 11일 방영된 KBS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작곡가 장욱조 편’에서 호소력 있는 보이스로 조경수의 ‘돌려줄 수 없나요’를 열창했다.

이날 김경훈은 70~80년대 빅스타로 활동했던 조경수의 노래를 감미롭고 부드러운 목소리로 호소력 있는 감성을 자아내는 한편 환상적인 고음을 자연스럽게 소화해 내면서 팬들의 박수 갈채를 받았다.

방송 당일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차트 4위까지 오르며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재 조명 받았다.

감성 보컬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 김경훈은 1월 11일 같은 날인 첫 싱글 앨범 ‘그 자리에서, 언제나 네 곁에서’를 발매 했다.

이 곡은 연인을 사랑하는 마음을 모두 표현하기 힘들지만 항상 변함없는 사랑을 줄 것이라는 마음을 담은 감미로운 겨울 발라드 노래로 11일 멜론 및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돼 앞으로 활동에서 많은 사람들에게 들려줄 예정이다.

11년 만에 브라운관에 복귀한 김경훈은 “불후의 명곡 프로는 제가 갈망했던 무대였기 때문에 그동안 준비한 것을 잘 보여 드리기 위해모든 것을 쏟아 부었고 앞으로 이 계기를 통해서 지치지 않고 더 성실히 음악해서 좋은 음악 많이 들려 드리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