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5-27 10:31 (수)
걸그룹 드림노트, '엠카'에서 성공적인 '바라다' 컴백 신고식…오늘은 '뮤뱅' 출격!

걸그룹 드림노트, '엠카'에서 성공적인 '바라다' 컴백 신고식…오늘은 '뮤뱅' 출격!

  • 강은혜 기자
  • 승인 2020.01.10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걸그룹 드림노트가 컴백 활동의 화려한 포문을 열었다.

드림노트(유아이, 보니, 라라, 미소, 수민, 은조)는 지난 9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세 번째 싱글 앨범 '드림 위시(Dream Wish)' 타이틀곡 '바라다(WISH)'를 공개했다.

이날 드림노트는 블랙과 핑크가 조화를 이루는 의상으로 무대에 올라 상큼하면서도 세련된 매력을 과시했다.

또 매력적인 보이스와 파워풀한 댄스 퍼포먼스가 조화를 이루는 무대를 구성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타이틀곡 '바라다'는 꿈을 이뤄나가며 한 단계 성장한 드림노트의 감성과 함께 멤버들의 업그레이드된 보컬을 보여주며 한층 성장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드림노트의 새 앨범 '드림 위시'는 블랙아이드필승 최규성이 프로듀싱을 맡아 화제가 됐으며, 타이틀곡 ‘바라다’를 비롯해 ‘Love is so amazing’, ‘Bittersweet’, ‘꿈의 섬으로(La Isla Bonita)’, ‘바라다(Inst ver.)’까지 총 다섯 트랙이 수록돼 드림노트의 다채로운 매력을 음악 안에 녹여냈다.

드림노트는 컴백 첫 주 '엠카운트다운'으로 시작으로 성공적인 신고식을 마쳤다. 이어 10일 KBS 2TV '뮤직뱅크'까지 잇달아 출연하며 활발한 컴백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타이틀곡 '바라다'로 돌아온 드림노트는 10일 오후 5시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 무대에 오른다.[사진 = 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화면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