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2-26 23:55 (수)
'공부가 머니?' 예비 중2 첫째 딸, 사춘기와 함께 찾아온 변화...아침잠 대신 외모 가꾸기?!

'공부가 머니?' 예비 중2 첫째 딸, 사춘기와 함께 찾아온 변화...아침잠 대신 외모 가꾸기?!

  • 강은혜 기자
  • 승인 2020.01.09 0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MBC '공부가 머니?'
사진 제공 : MBC '공부가 머니?'

[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MBC ‘공부가 머니?’에 배우 최재원의 가족이 출연한다. 

내일(10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될 MBC ‘공부가 머니?’(기획 박현석/ 프로듀서 선혜윤)에서는 배우 최재원의 가족이 출연, 이제 중학교 2학년으로 올라가는 첫째 딸 유빈 양의 고민을 털어놓는다. 

최재원은 첫째 딸 유빈 양에 대해 순수하고 명랑하고 밝은 아이라고 소개했다. 하지만 최근 사춘기와 함께 찾아온 변화들에 대한 고민을 조심스레 꺼내놨다. 아빠를 닮아 아침잠이 많은 유빈 양이지만 화장을 하기 위해 일찍 일어나는 등 외모 가꾸기에 부쩍 관심이 많아졌고, 본인의 의지가 굉장히 강해지는 등 질풍노도의 시기를 겪고 있다고.

화장하는 것에 대해 엄마와도 마찰이 잦았었다는 유빈 양의 고민에 현직 중학교 선생님이 전문가로 등장, ‘가벼운 화장’에 대한 기준 등 학생들의 화장에 대한 현실적인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다고 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한편, 학기 말에 있었던 기말고사 성적이 생각보다 낮게 나왔다며 공부에 대한 고민도 털어놨다. 최재원은 “공부에 대한 기대치가 크지 않기 때문에 그저 건강하고 바르게만 자랐으면 좋겠다고 했는데, 현실은 그게 아닌 것 같다“라고 고백하기도. 이에 전문가들의 맞춤형 솔루션이 진행될 예정이어서 이목이 집중된다.

사춘기를 맞이한 딸의 고민 사연과 전문가들의 특급 솔루션은 내일(10일) 밤 9시 50분 MBC ‘공부가 머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