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도시어부’ 시즌2의 게스트 박병은이 타지에서 진실공방전에 휩싸인다.

오늘(9일) 방송되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2- 대항해시대’(이하 ‘도시어부’ 시즌2) 4회에서는 두 MC 이덕화, 이경규가 게스트인 박병은, 줄리엔강과 함께 호주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에서의 마지막 낚시 여정을 펼치는 모습이 그려진다.

줄리엔강과 짝을 이뤄 자이언트 트레발리(GT) 사냥에 나선 박병은은 그 어느 때보다도 뜨거운 승부욕을 발산시켰다고 한다. 그는 줄리엔강을 향해 “가슴이 터질 것 같다”며 GT 낚시에 초집중하는 모습을 보이며 황금배지에 대한 열망을 드러냈다고.

그러나 곧이어 펼쳐진 야간 낚시가 시작되자 예상치 못한 복병을 만나면서 혼란에 빠졌다고 해 관심이 집중된다. 큰형님 이덕화는 “여유롭게 하겠다. 맘을 바꿨다. 박형사 때문에 자제하고 있다”며 앞서 이슈를 일으켰던 ‘미끼 논란’을 의식한 듯 겸손한 출사표를 던졌다고.

앞서 방송에서 이경규는 이덕화가 미끼를 저축(?)한 것을 두고 비양심이라며 분노를 표출했고, 범죄의 현장을 목격한 박병은은 “안본 눈 사고 싶다”며 곤란함을 표출한 바 있다.

그러나 여유롭게 낚시하겠다는 이덕화의 낚싯대에 묵직한 입질이 찾아오고, 이경규는 “미끼 악마예요!”라며 의심과 원망의 목소리를 내기 시작했다고. 이에 이덕화는 억울한 듯 “저 정말 그런 사람 아니다”라며 “박형사, 수사 잘 진행되고 있나?”라며 미끼 사건의 최초 목격자인 박병은을 바라봤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계속되는 미끼 논란에 다시 당황한 박병은은 곧이어 형님들 사이에서 악마, 악질, 몬스터 등의 전문용어(?)가 등장하자 역대급 ‘혼돈의 카오스’에 빠졌다고 전해져 웃음을 예고했다.

진땀 흘린 박병은은 “처음엔 존경했다. 그런데 정신 바짝 차려야겠다”며 “권모술수가 난무하는 세계다. 머리 다 빠졌다”며 웃픈 하소연을 펼쳤다고 해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낚시부터 입담, 유쾌한 에너지까지 탑재한 박병은이 과연 두 형님 사이에서 어떤 시너지를 발휘했을지, 9일 목요일 오후 9시 50분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시즌2-대항해시대’에서 공개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