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4-03 09:18 (금)
만나몰,100여종의 다양한 설 선물세트 출시

만나몰,100여종의 다양한 설 선물세트 출시

  • 김종덕 기자
  • 승인 2020.01.08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5만원대의 실속 선물세트 구성으로 다양한 소비자들의 취향과 필요 충족

[서울=RNX뉴스] 김종덕 기자 = 진원무역(대표 오창화)이 온라인 팜마켓 만나몰에서 1월 8일(수)부터 1월 21일(화)까지 다양한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주력상품으로 오렌지 12입 세트와 썬키스트 견과세트와 사과/배 혼합세트를 준비했다. 지난 해에 이어 다양한 선물세트와 구성을 준비해 소비자들의 선택을 도울 예정이다.

전통적으로 인기 있는 상품인 사과, 배, 제주 감귤, 제주 황금향 이외에도 트렌드를 반영한 한라봉 선물세트가 준비되었다. 썬키스트 견과는 다양한 구성으로 4 세트와 만나 수퍼푸드 견과가 1세트 준비되었다.

이외에도 온라인 팜마켓의 진가를 드러내는 상주 반건시와 곶감, 선비촌 한과, 가평 잣/ 표고버섯, 오로바일렌 올리브오일, 불로동주유소 참기름/들기름, 완도 전복, 제주 고등어/ 갈치, 덕화 명란젓/명란김, 젓갈, 바다로 멸치/황태채, 영광법성포 굴비, 보향다원 차, 피터스커피 커피 선물세트 등 다양한 고객의 필요를 맞출 수 있는 상품을 준비했다.

진원무역 오충화 전무는 "설 명절을 맞아 선물세트 구성을 보다 실속 있게 준비했다"면서 “다양한 산지의 믿을 수 있는 먹거리를 합리적인 가격대의 상품으로 구성해 소비자들의 선택을 돕고자 했다.”고 말했다.

한편 1979년 과일 수입회사로 시작한 국내 토종 기업인 진원무역은 질 좋은 국내 농산물을 유통 및 수출하고 있으며, 세계시장에서 앞서가는 우수한 품질의 해외 농산물 브랜드를 수입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보다 저렴한 가격에 공급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