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지난 3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 ‘2019 MBC 방송연예대상’을 준비하는 화사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되었다.

이 날, MBC ‘나 혼자 산다’는 동 시간대 1위는 물론, 금요일 예능 중에서도 시청률 1위를 차지했으며, 화사는 이번 방송연예대상에서 MC부터 화려한 퍼포먼스 무대까지 다양한 메이크업과 스타일링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나 혼자 산다’에서 공개된 시상식 뒷 이야기는 현장의 분위기를 고스란히 담아 시청자들과 함께 추억을 나눴으며 수상했을 당시의 감동은 물론 서로를 아끼고 격려하는 출연자들과 제작진들의 돈독한 우정은 보는 이들의 흐뭇한 미소를 자아냈다.

또한, 방송을 통해 공개된 연예대상 뒷 무대에서 화사는 우아한 화이트 톤 드레스부터 다크 브라운 벨벳 드레스, 그리고 파워풀하고 힙한 무대에 어울리는 핑크 홀터넥까지 완벽하게 소화해 내었다.

특히, 각 스타일링 마다 화사만의 고혹적이고 세련된 메이크업이 어우러져 화사만의 특별한 연말 시상식 룩을 완성했다.

화사가 나혼산에서 MBC 방송연예대상 무대에 오르기 전 사용한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어반디케이 제품으로 알려졌다.

한편,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박나래는 대상, 나혼산 프로그램은 올해의 예능 프로그램상을 포함하여 8관왕의 영예를 안았으며 화사는 버라이어티 부문 우수상을 수상하여 앞으로의 예능 행보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