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배우 박시연의 아름다운 미모가 돋보이는 메이크업 화보가 매거진 <엘르> 1월호를 통해 공개됐다.

‘본연의 아름다움’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화보를 통해 박시연은 청순하면서도 세련된 매력을 선보였으며, 공개된 화보에서 그녀는 다양한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팔색조 매력을 자랑했다.

깨끗한 화이트 톤 스타일링에서는 투명한 피부표현과 오렌지 레드 립으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이에 코랄 치크로 부드럽게 물들인 듯한 서정적인 메이크업 룩을 선보였다.

또한 , 하늘을 담은 듯한 블루 메이크업으로 우아한 글램룩을 클래식하게 완성했으며, 글로우 메이크업과 내추럴 누드 메이크업으로 깨끗하고 투명한 피부를 자랑하며 사랑스러움을 강조했다.

시선을 사로잡는 화보 속 그녀의 메이크업은 모두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쓰리(THREE) 코스메틱’ 제품으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해준 ‘디멘셔널 비전 아이팔레트’는 다양한 무드의 아이 메이크업을 표현할 수 있고 완벽하게 밀착되어 오랜 시간 아름다운 음영을 표현해준다.

또한, 그녀의 입술을 봄볕을 머금은 듯 표현해준 ‘매직 터치 립 라이터’는 선명한 컬러와 풍부한 보습감을 자랑하는 립 크레용으로 두 제품 모두 2020 SS 컬렉션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