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그룹 SF9(에스에프나인)이 개인 콘셉트 포토를 추가로 공개하며 우월한 카리스마를 뽐냈다.

SF9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3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1월 7일 발매하는 정규 1집 ‘퍼스트 컬렉션(FIRST COLLECTION)’의 두 번째 개인 콘셉트 포토 ‘BLACK 등급(BLACK RATED)’ 버전을 공개했다. 이번 개인 콘셉트 포토는 앞서 30일 공개한 ‘GOLDEN 등급(GOLDEN RATED)’ 버전에 이은 것으로 SF9만이 규정하고 가질 수 있는 등급들을 통해 범접 할 수 없는 매력을 담아냈다.

공개된 흑백 톤의 사진에서는 마치 웅장한 정원에 와있는 듯한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물씬 느껴진다. 차분한 분위기에서 SF9은 완벽한 수트핏을 선보이고 있는데, 자신감 넘치는 모습은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SF9의 ‘퍼스트 컬렉션’에는 SF9이 그간 이룬 음악적 성취를 집약하고, 앞으로 빛나는 비전을 제시할 다채로운 트랙이 수록됐다. 특히 타이틀곡 ‘굿 가이(Good Guy)’는 좋아하는 상대에게 자신감 넘치게 다가가는 ‘Good Guy’ SF9의 당당한 매력을 담았으며, 고급스러운 사운드 메이킹과 조화롭고 트렌디한 K팝 스타일로 SF9만의 절제된 무드를 표현했다.

한편 1월 7일 컴백하는 SF9의 첫 정규 앨범 ‘퍼스트 컬렉션’의 티저 콘텐츠는 SF9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