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4-07 12:45 (화)
하정우X김남길 주연 '클로젯', 티저 예고편 공개 사라진 아이, 벽장 너머의 비밀...신선한 미스터리 탄생 예고

하정우X김남길 주연 '클로젯', 티저 예고편 공개 사라진 아이, 벽장 너머의 비밀...신선한 미스터리 탄생 예고

  • 임윤수 기자
  • 승인 2020.01.02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RNX뉴스] 임윤수 기자 = 영화 <클로젯>은 이사한 새집에서 딸이 흔적도 없이 사라진 후, 딸을 찾아나선 아빠에게 사건의 비밀을 알고 있다는 의문의 남자가 찾아오며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지난 1일 영화 예매 사이트 CGV 페이스북을 통해 티저 예고편이 관객들에게 첫 공개됐다.

공개된 <클로젯> 예고편은 열린 벽장 문 앞에서 이상 행동을 보이는 아이 이나(허율)가 의미심장한 말을 남기고 사라지는 것으로 시작한다. 사라진 딸을 찾는 아빠 상원(하정우)은 이나의 노트에서 방의 벽장이 그려진 기이한 낙서를 발견한다. 그리고 아이를 찾는 상원의 앞에 사건의 비밀을 알고 있다는 의문의 남자 경훈(김남길)이 나타난다. 이후 이나의 실종은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전개되기 시작한다.

과연 경훈이 이나가 있는 곳으로 지목한 ‘죽은 자들의 공간’은 과연 어디일지, 상원은 사라진 딸 이나의 행방을 찾을 수 있을지 앞으로 펼쳐질 이들의 이야기가 색다른 미스터리물의 탄생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

한편 공개된 예고에서는 하정우와 김남길의 연기가 풍성한 앙상블을 이루며 눈길을 끄는 가운데 그동안 보지 못했던 하정우의 첫 미스터리 연기가 신선한 이야기를 더욱 궁금하게 한다. 벽장을 소재한 한 새로운 이야기와 하정우와 김남길의 첫 만남으로 화제를 불러모은 영화 <클로젯>, 티저 예고를 공개하며 내년 관객들과 만날 본격적인 행보를 시작하였다.

사라진 아이와 벽장을 둘러싼 미스터리한 이야기는 오는 2월 영화 <클로젯>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