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가수 정동하가 팬들에게 새해 인사를 전했다.

지난 1일 정동하의 소속사 뮤직원컴퍼니 SNS를 통해 정동하의 새해 인사가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정동하는 “2020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2020년을 새롭게 맞이하고 계실 텐데 어떠신가요? 저 같은 경우엔 여러분들이 2019년에 많은 사랑을 주셔서 열심히 한 해를 보냈고요. 2020년을 이렇게 행복한 마음으로 맞이하고 있습니다.”라며 팬들에게 다정한 인사말을 전했다.

이어 정동하는 “경자년이 이렇게 밝았으니까 올 한 해도 여러분들 행복 가득하고 사랑 가득한 그런 한 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며 훈훈한 새해 인사를 전하며 영상을 마무리했다.

정동하는 데뷔 이후 드라마 OST, 뮤지컬, 불후의 명곡, 라디오 프로그램 등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콘서트를 통해서 라이브 가수로서의 진면목과 함께 명품 보컬리스트라는 칭호를 받고 있다.

또한, 정동하는 국내 최초 동유럽 라이선스 초연으로 개막한 ‘DIMF’의 대표작, 뮤지컬 ‘투란도트’에서 칼라프 왕자 역으로 올해의 스타상을 수상하는 등 끊임없는 행보로 업적을 남기고 있다. 특히 지난 2019년 12월 17일 개막한 뮤지컬 ‘위윌락유’에 주인공 ‘갈릴레오’역으로 캐스팅되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뮤지컬 ‘위윌락유’는 영국 록밴드 퀸의 명곡 24곡을 짜임새 있게 스토리텔링한 뮤지컬이다. 마치 록 페스티벌에 온 듯 관객들이 모두 노래를 따라부르는 ‘싱어롱 커튼콜’로 ‘커튼콜 맛집’이라는 평을 받으며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다.

정동하는 지난 2019년 11월 23일 전주 공연을 시작으로 전국투어 콘서트를 개막했다. 지난 2019년 12월 27일(금), 28일(토) 양일간 서울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했으며, 오는 11일 광주 공연을 통해 팬들과 가까이 소통할 예정이다.

한편, 정동하가 출연하는 뮤지컬 ‘위윌락유’는 오는 2월 20일까지 개최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