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예비 고3 자녀를 둔 부모님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특별한 출연자들이 ‘공부가 머니?’를 찾는다.

내일(3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될 MBC ‘공부가 머니?’(기획 박현석/ 프로듀서 선혜윤)에 2020 대학수학능력시험 만점자들이 출격한다. 이들은 공부에 어려움을 겪는 학생들에게 직접 와닿는 효과 만점 공부 방법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내일 방송에서는 얼마 전 시행된 대학 수학능력시험에서 전 과목 만점을 받은 김해외고 3학년 송영준 학생, 청심국제고 3학년 홍민영 학생, 잠실고 3학년 손수환 학생이 스튜디오에 등장해 자신만의 노하우를 전수한다.

특히 반 배치 고사에서 127명 중 126등을 할 정도로 낮은 성적의 소유자였지만 노력으로 극복한 송영준 학생, 운동에 몰두하느라 중하위권 성적에 머물렀던 손수환 학생, 초등학생 때부터 우수한 성적을 받아 온 홍민영 학생 등 다양한 유형의 성적 우수자들이 각자 성향에 맞는 공부 습관을 소개해 전국 모든 학생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것을 예고한다.

한편, 또 다른 고민으로 ‘공부가 머니?’를 방문한 배우 故 이일재 가족의 사연도 공개된다. 착한 심성과 우수한 성적의 소유자인 故 이일재 씨의 딸은 대원외고에 진학한 이후 공부에 대한 고충을 털어놨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학생들과 학부모들의 공부에 대한 현실적인 고민, 이를 해결해주는 전문가들의 시원한 솔루션을 만나볼 수 있는 MBC ‘공부가 머니?’는 내일(3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