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그룹 노라조(조빈, 원흠)는 지난 29일 열린 '2019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흥겨운 축하무대를 선보였다.

조빈은 트레이드 마크인 초록색 사이다 헤어에 무지개 컬러의 상의, 핫팬츠를 입은 파격적인 스타일로 등장부터 시선을 사로잡았다. 원흠 또한 조빈 못지않은 반짝이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더했다.

이날 노라조는 히트곡 '사이다'를 개사한 축하무대로 흥겨움을 자아냈다. 특히 올 한 해 MBC를 빛낸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사이다' 가사에 녹여내었고, '가슴이 뻥 뚫린다 마리텔', '웃음이 빵 터진다 전참시', '유산슬 무대 사이다', '복면이 벗겨진다 사이다' 등 센스만점 개사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유재석에 붐, 조세호, 이영자, 송은이, 박나래, 양세형, 기안84 등 현장에 자리한 연예인들 모두 노라조가 만든 축제의 장에 어깨를 들썩이며 환호했다. 유재석은 시상식 분위기를 후끈케 한 노라조의 무대에 자리에서 기립하며 열정적으로 화답해 눈길을 끌었다.

수많은 예능인들 속에서도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는 파격 의상과 유쾌한 무대, 센스만점 개사로 역대급 축하무대를 완성한 노라조는 올 여름 새 싱글 '샤워'를 발표하고 각종 음악방송부터 예능까지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