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2-18 21:01 (화)
배우 성훈, '나 혼자 산다' 혼신의 댄스 퍼포먼스, 좌중 압도시킨 그의 무한한 열정, 존재감 빛냈다!

배우 성훈, '나 혼자 산다' 혼신의 댄스 퍼포먼스, 좌중 압도시킨 그의 무한한 열정, 존재감 빛냈다!

  • 박은경 기자
  • 승인 2019.12.28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MBC '나 혼자 산다' 영상 캡처]
[사진 제공: MBC '나 혼자 산다' 영상 캡처]

[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배우 성훈이 무대를 씹어먹을 듯한 댄스 퍼포먼스로 안방극장에 웃음 폭탄을 투하했다.

어제(27일)에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성훈은 무지개 신입회원들을 위한 축하공연에서 박나래와 ’DJ 불나방‘의 컴백 무대를 완벽히 소화, 강렬한 존재감을 자랑했다.

이날 성훈은 모두의 관심을 모았던 ’DJ 불나방‘의 한을 풀고자 맹연습에 돌입, 비밀리에 최종 리허설까지 마치는 등 남다른 열정을 과시했다. 리허설 내내 비장한 표정으로 무대를 준비해왔던 그는 막상 무대에서 부끄러워하는 모습으로 예기치 못한 귀여움을 발산하기도.

금요일 밤을 후끈하게 달군 댄스파티가 시작되자, 성훈은 박력 있는 점프로 시선을 모으며 회원들의 뜨거운 호응을 끌어냈다. 이전의 긴장 가득한 모습과는 달리 순식간에 독무대에 몰입하며 낯뜨거운 웨이브를 완벽하게 소화하는 등, 신선한 매력으로 기대 이상의 활약을 펼쳤다.

성훈의 뜨거운 춤사위에 회원들의 열렬한 호응이 이어지자, 뒤늦게 그는 민망한 듯 갈 곳 잃은 스텝으로 귀여운 얼간미(美)로 매력을 뽐냈다. 부끄러움을 잠재우려는 듯 성훈은 혼신의 깃발 퍼포먼스를 마지막으로 화끈한 오프닝을 장식했다.

또한 무지개 친목이 돋보였던 저녁 식사에서는 ’먹방 요정‘을 입증하는 활약으로 이성우와 경수진의 광대 미소를 폭발시켰다. 특히 다이어트 중임을 밝혔던 성훈은 갈비찜을 거침없이 물어뜯으며 소식이 아닌 거침없는 대식가의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폭소하게 했다.

이처럼 성훈은 박나래와의 파격적인 섹시 무대는 물론 먹방에서도 1인자임을 입증해내 꿀잼을 선사, 폭발적인 존재감으로 금요일 밤의 온도를 한껏 높였다.

눈을 뗄 수 없는 그의 치명적인 매력은 매주 금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