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싱어송라이터 그리즐리(Grizzly)의 음감회 ‘Life, Breath, Rest, Love’가 티켓 오픈 30초 만에 전석 매진됐다.

지난 27일 오후 온라인 예매사이트 멜론티켓을 통해 오픈된 그리즐리의 정규 2집 '삶, 숨, 쉼' 발매 기념 음감회 티켓이 오픈 30초 만에 전석 매진되며 ‘신흥 공연 강자’로 떠올랐다.

오는 2020년 1월 11일 성산동 톤스튜디오에서 개최되는 그리즐리의 음감회 ‘Life, Breath, Rest, Love’는 그리즐리가 데뷔 이후 처음으로 팬들과 갖는 공식적인 자리라는 점에서 뜨거운 관심이 모아졌고, 이 같은 관심을 증명하듯 음감회는 단 30초 만에 전석 매진됐다.

이번 그리즐리의 음감회에서는 정규 2집 앨범 ‘삶, 숨, 쉼’의 신곡뿐만 아니라 팬들과 직접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으로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정규 1집 앨범 ‘i&i’ 이후 약 3년 만에 발매하는 그리즐리의 정규 앨범 ‘삶, 숨, 쉼’은 R&B, 인디, 포크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그리즐리만의 감성으로 해석한 앨범이다. 지난 26일 5개 트랙이 선공개됐으며, 공개 직후 많은 리스너들의 사랑을 받아 주요 음원사이트 인디, R&B 차트 상위권에 안착했다.

한편 핫한 음악적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그리즐리의 정규 2집 앨범 ‘삶, 숨, 쉼’은 선공개된 다섯 개 트랙을 포함해 내년 1월 중순 전곡이 발매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