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4-05 02:16 (일)
세븐어클락, 산타로 깜짝 변신! 버스킹 공연부터 캐롤 무료 공개까지...‘시민 반응 HOT’

세븐어클락, 산타로 깜짝 변신! 버스킹 공연부터 캐롤 무료 공개까지...‘시민 반응 HOT’

  • 주예은 기자
  • 승인 2019.12.26 0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포레스트네트워크 제공]
[사진 = 포레스트네트워크 제공]

[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보이그룹 세븐어클락(Seven O'clock)이 시민들에게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선사했다.

세븐어클락(앤디, 한겸, 이솔, 태영, 루이)은 지난 25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다온(DAON) 스테이지' 무대에 올라 시민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행사 당일이 크리스마스였던 만큼 세븐어클락은 따뜻하면서 에너지 넘치는 무대로 시민들에게 활력을 안겼다.

먼저 세븐어클락은 순수한 소년의 매력이 넘쳐나는 세 번째 미니앨범 ‘백야(White Night)’의 수록곡 ‘화이트 나이트(White Night)’로 공연의 포문을 열었다. 이어 타이틀곡 '미드나잇 썬(Midnight Sun)'과 '라디다디(Ladi Dadi)'로 화려한 퍼포먼스와 무대 매너로 시민들의 발걸음을 사로잡았다.

마지막 곡으로는 대표적인 크리스마스 캐롤 머라이어 캐리(Mariah Carey)의 ‘올 아이 원트 포 크리스마스 이즈 유(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를 가창해 특유의 감성으로 훈훈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선사해 시민들의 환호를 얻었다.

세븐어클락이 이번에 진행한 '다온(DAON) 스테이지'는 코엑스 윈터 페스티벌의 프로모션 중 하나로 국내 유일한 소원 축제다. ‘다온(DAON) 스테이지’는 꿈꾸는 아티스트들과 시민들의 화합을 위해 마련된 특별 무대로, 여자친구, 레드벨벳 웬디, 드림캐쳐 등이 무대를 펼친 바 있다.

한편 세븐어클락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사운드 클라우드를 통해 크리스마스 캐롤 자작곡 ‘크리스마스 나이트(Christmas Night)’를 업로드 했다. 특히 해당 곡은 멤버 태영이 작사, 작곡한 곡으로, 세븐어클락만의 감성적 무드가 묻어나는 곡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