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STX라이언하트는 지난 24일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네이버 포스트를 통해 소속 아티스트들이 직접 부르는 '징글벨' 영상과 크리스마스 기념 메시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남경읍을 비롯해 지현우, 임재현, 이윤진, 랑연, 방세진, 류지은, 김용진, 정대현, 고승형이 캐럴 '징글벨'을 다양한 목소리로 이어 부르며 팬들에게 연말 인사를 전했다.

소속 아티스트들의 캐럴 이어 부르기가 끝나자 '그리고 오빠들..'이라는 코멘트와 함께 지현우가 속해있는 밴드 멤버들이 등장하여 눈길을 끌었다.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는 그들은 '징글벨'을 그들만의 연주로 완곡하여 보는 이들까지 즐겁게 만들었다.

이와 함께 STX라이언하트 아티스트들은 각자 자신의 사인이 담긴 종이를 들고 있는 크리스마스 카드 사진을 공개했다. 산타 모자는 물론 다양한 색상과 모양의 루돌프 머리띠를 착용하고 있는 사진들이 담겨있는 크리스마스 카드로 팬들에게 한 해의 마지막 선물을 선사했다.

한편, STX라이언하트에는 배우 정준호, 남경읍, 지현우, 류지은, 왕석현, 가수 정대현, 김용진, 고승형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대거 소속돼 있다. 현재 활발한 아티스트 영입과 함께 체계적인 매니지먼트로 글로벌 엔터테인먼트사로서 행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