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2-29 00:28 (토)
‘정해인의 걸어보고서’ 정해인X임현수X은종건, 갈수록 빠져드는 ‘뉴욕브라더스’의 진국케미!

‘정해인의 걸어보고서’ 정해인X임현수X은종건, 갈수록 빠져드는 ‘뉴욕브라더스’의 진국케미!

  • 강은혜 기자
  • 승인 2019.12.25 0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KBS 2TV ‘정해인의 걸어보고서’
사진 제공 = KBS 2TV ‘정해인의 걸어보고서’

[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정해인의 걸어보고서’가 뉴욕의 숨은 명소뿐만 아니라 정해인-은종건-임현수의 진국케미까지 더해지며 볼매 예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지난 24일에 방송된 KBS 2TV ‘정해인의 걸어보고서’ 5회에서는 ‘뉴욕 주말 사용 설명서’라는 부제 하에 정해인-은종건-임현수의 뉴욕 5일차 여행기가 펼쳐졌다. 이날 정해인-은종건-임현수는 뉴욕의 빌딩숲을 벗어나 빈티지하고 자유로운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힙플레이스’ 브루클린의 윌리엄스버그를 여행했다. 세 사람은 자신들이 가지고 있는 최고로 힙한 패션 아이템으로 중무장 한 뒤 자신감을 뽐내며 거리를 활보했지만, 진짜 뉴욕 힙스터들의 패셔너블한 스타일을 보고 급격히 소심해지는 등 인간적인 모습으로 웃음을 유발했다.

정해인-은종건-임현수는 뉴욕 최대의 야외 푸드벤더인 스모가스버그에 방문, 복스러운 먹방을 선보이기도 했다. 이 가운데 정해인은 또 다시 대쪽 같은 먹방으로 폭소를 자아냈다. 1일 1굴 먹방으로 못 말리는 ‘굴 러버’에 등극한 바 있는 정해인은 이날도 무려 100가지 음식 중 첫 스타트를 굴로 끊으며 대쪽 같은 입맛을 자랑했다. ‘핫소스 마니아’이기도 한 정해인은 은종건-임현수 앞에서 ‘맵부심’을 드러내기도 했다. 청양고추보다 300배 매운 고추로 소스를 만든 매운 버거 먹방에 도전한 것. 정해인은 일찌감치 백기를 든 은종건-임현수와는 반대로 눈 하나 깜짝하지 않고 ‘지옥의 매운맛’을 해치우면서 “내가 제일 좋아하는 맛”이라고 평가해 놀라움을 안겼다.

이어 세 사람은 뉴욕 그라피티의 성지 ‘부시윅’에 방문해 가이드 투어를 즐겼다. 휘황찬란한 그라피티 앞에서 세 사람은 인증샷 찍기에 열을 올렸는데 마치 힙합전사에 빙의한 듯 스웨그 넘치는 포즈를 취하던 정해인은 돌연 “갖은 똥폼을 다 잡고 있네”라며 셀프디스를 하더니 “우리 멋있게 한 건데 웃기면 어떡하지?”라며 걱정인형으로 돌변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도 잠시 정해인은 여행의 마지막 일정인 ‘브루클린 양조장’에 입성하자마자 승천하는 광대를 주체하지 못하고, 투명하리만치 솔직한 ‘맥주 덕후’의 모습을 드러내 시청자들을 폭소케 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정해인 뿐만 아니라 은종건-인현수의 활약도 돋보였다. 은종건은 유창한 영어실력을 바탕으로 현지인들에게 인터뷰를 요청하는 등 유려하고 듬직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그런가 하면 임현수는 가히 포텐셜이 터졌다고 할 수 있을 정도. 이날 임현수는 꼭두새벽부터 형들에게 집밥을 먹이기 위해 소고기 미역국을 끓이는 속 깊은 막둥이의 모습으로 훈훈한 미소를 자아냈다. 나아가 그는 ‘기세 현수’라는 별명에 걸맞게 남들 눈은 의식하지 않고 흥이 오를 때마다 덩실덩실 춤을 춰 시청자들을 배꼽 잡게 만드는가 하면 서툰 영어 실력임에도 불구하고 기세 좋게 인터뷰를 시도, 현지인들을 일 순간에 친구로 만들어 버리는 등 밝고 적극적인 매력을 뽐내며 ‘뉴욕 브라더스’의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했다.

이처럼 갈수록 빠져드는 ‘진국 친구들’ 정해인-은종건-임현수의 모습과 이들의 특별한 뉴욕여행기에 시청자들은 호평을 보냈다.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에서는 “내 일주일의 힐링프로 걸어보고서!”, “걸어보고서 넘 좋아요 짱짱 힐링됨”, “오늘 뉴욕브라더스 다들 왤케 귀여움?”, “현수 왜이리 웃기죠? 인싸현수 귀여움”, “방송 보면서 계속 웃고 있음”, “맥주 마실 때 제일 행복한 핸님 광대 안 내려오는 거 너무 웃김”, “현수 귀엽고 은형 듬직하고 해인피디는 말해 뭐해”, “한 시간이 순삭. 보는 내내 광대 폭발할 뻔! 막내 현수 넘 순수 그리고 큰형 종건은 든든하다 뉴욕 브라더스 조합 최고”등의 시청소감이 이어졌다.

한편 정해인과 그의 절친 배우 은종건-임현수의 별천지 뉴욕 여행기를 그린 KBS 2TV ‘정해인의 걸어보고서’는 대한민국 대표 장수 교양인 KBS 1TV ‘걸어서 세계속으로’를 예능으로 재 탄생시킨 프로그램으로 단순한 여행 리얼리티가 아닌, 걸어서 여행하고 기록하는 일명 ‘걷큐멘터리’. 오는 31일(화)은 ‘2019 KBS 연기대상’ 중계로 결방하며, 1월 7일(화)에 6회가 방송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