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실큰(Silk’n) 코리아에서 2019년 마지막 연말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연말 세일은 8번째 진행되는 연간 행사로 최대 90%까지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2019년 한 해 동안 보내주신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준비된 것으로, 실큰의 전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제품별 할인율이 다양하게 구성되었다.

홈쇼핑에서 큰 사랑을 받은 가정용레이저제모기 글라이드 익스프레스와 2019년 신제품 쥬얼을 비롯해 타이트한 페이스라인을 만들어 주는 고주파피부관리기 페이스타이트2.0, 

LED라이트로 피부질환을 치료해주는 페이스에프엑스와 블루, 그리고 매끈한 바디라인을 가꿔주는 고주파바디관리기 실루엣까지 각자의 피부 고민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뷰티 디바이스 제품이 준비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올인원 각질관리기 네일&페디프로와 LED 조명과 5배 확대경으로 꼼꼼하게 피부를 체크할 수 있는 메이크업 미러, 디바이스 케어 후에 사용하기 좋은 타이트닝 마스크팩, 다이아몬드 젤까지 파격적인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실큰의 올해 마지막 글로벌 행사인 End of Year Grand Sale은 실큰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오는 12월 28일부터 내년 1월 1일까지 단 5일간 만나볼 수 있다.

실큰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그랜드 세일 이벤트는 올 한해 실큰을 향해 보내준 고객분들의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고자 마련됐다”며 

“연말연시 지인에게 집에서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뷰티디바이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물하여 한 해의 끝과 시작을 보다 알차게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