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가연 기자 =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정인선이 박성훈의 호의를 거절하고 불도저 수사 돌입을 예고해 긴장감이 높아진다.

tvN 수목드라마 ‘싸이코패스 다이어리’(연출 이종재, 최영수/ 극본 류용재, 김환채, 최성준/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키이스트) 측이 24일(화), 정인선(심보경 역)과 박성훈(서인우 역)의 관계 온도 변화가 느껴지는 스틸을 공개해 이목이 집중된다.

지난 방송에서 정인선은 자신에게 호의를 베푸는 박성훈에게 마음을 열기 시작했다. 이에 박성훈은 정인선에게 고백을 전하기까지 이르러 의중을 궁금케 했다. 특히 지난 10회에서는 박성훈이 놓은 덫에 제대로 걸려든 윤시윤(육동식 역)과, 모든 증거가 지목하는 윤시윤을 의심하기 시작한 정인선의 모습이 그려져 이후 전개에 대한 궁금증이 고조된 상황.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에는 마주 앉은 정인선과 박성훈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정인선은 무언가 결심한 듯한 단단한 표정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반면, 박성훈은 사뭇 달라진 정인선의 태도에 당혹감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 균열이 생기기 시작한 두 사람의 관계 변화가 느껴져 무슨 상황인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급기야 정인선은 박성훈을 뒤로하고 자리를 뜨기까지 이르러 관심을 높인다. 더욱이 무언가를 알고 있는 듯 전에 없이 냉철해진 정인선의 표정이 마른 침을 삼키게 한다. 이에 꽃다발과 함께 남겨진 박성훈은 허탈감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 무엇보다 싸늘하게 식은 그의 표정에는 분노가 일렁이는 듯해 긴장감이 고조된다.

특히 정인선은 주변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꿋꿋하게 ‘포식자 살인마’에 대한 수사를 진척시켜온 바. 더욱 강하게 몰아갈 불도저 수사를 예감케 한다. 이에 정인선이 박성훈의 정체를 알아챌지, 그가 보여줄 활약과 향후 전개에 궁금증이 높아진다.

tvN 수목드라마 ‘싸이코패스 다이어리’는 어쩌다 목격한 살인사건 현장에서 도망치던 중 사고로 기억을 잃은 호구 육동식이 우연히 얻게 된 살인 과정이 기록된 다이어리를 보고 자신이 싸이코패스 연쇄살인마라고 착각하며 벌어지는 이야기. 오는 25일(수) 밤 9시 30분에 11회가 방송된다.[사진=tvN 제공]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