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가수 케이시(Kassy)가 각종 화제와 함께 인기리에 방영 중인 윤계상, 하지원 주연의 JTBC 금토드라마 ‘초콜릿’ OST 군단에 합류했다.

6번째 OST ‘마중’은 발표하는 곡마다 주요 음원 차트 최상위권을 휩쓸고 있는 음원 절대강자 케이시가 가창자로 참여하며 명품 OST를 만들어냈다.

케이시는 특유의 감미롭고 구슬픈 목소리로 극 중 주인공 이강(윤계상 분)과 문차영(하지원 분)의 애잔한 사랑의 감정을 ‘마중’ 안에 고스란히 녹여냈고, 애절하고도 슬픈 사랑의 느낌을 한껏 북돋아 줄 예정이다.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과 후반부의 화려한 현악기 사운드가 돋보이는 이곡은 ‘그때가 좋았어’, ‘진심이 담긴 노래’, ‘가을밤 떠난 너’ 등 케이시의 명곡을 탄생시킨 메인 프로듀서이자 최고의 히트 작곡가 조영수와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 OST 김나영의 ‘미로‘, ‘보좌관’ OST 첸(CHEN)의 ‘Rainfall’, ‘뷰티 인사이드’ OST 다비치의 ‘꿈처럼 내린’ 등 다수의 드라마 OST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작곡가 서재하, 김영성이 협업하여 또 하나의 감미로운 웰메이드 발라드를 완성시켰다. 여기에 감성적인 노랫말로 멜로디에 가사를 입히는 작사가 황석주가 작사에 힘을 보탰다.

케이시의 ‘마중’은 드라마 속 주인공들의 시리고도 아름다운 사랑의 감정을 대변하고, 극 중 인물들을 비롯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감싸줄 전망이다.

한편, JTBC ‘초콜릿’ OST Part. 6 케이시의 ‘마중’은 21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