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4-05 02:16 (일)
세븐어클락, 팬들과 '겨울왕국2'를 함께 관람하는 오붓한 영화관 데이트…22일 스페셜 팬사인회 개최 ‘기대UP’

세븐어클락, 팬들과 '겨울왕국2'를 함께 관람하는 오붓한 영화관 데이트…22일 스페셜 팬사인회 개최 ‘기대UP’

  • 주예은 기자
  • 승인 2019.12.20 0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포레스트네트워크 제공]
[사진 = 포레스트네트워크 제공]

[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보이그룹 세븐어클락(Seven O'clock)이 팬들과 함께 특별한 영화관 데이트에 나선다.

세븐어클락(앤디, 한겸, 이솔, 태영, 루이)은 오는 22일 세 번째 미니앨범 ‘백야(White Night)’ 발매 기념 팬사인회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이번 팬사인회에서 세븐어클락은 기존에 진행했던 형식에서 벗어나 팬들과 나란히 영화를 관람한다. 팬들과 더욱 가까이 호흡하고 싶다는 멤버들의 요청하에 기획된 특별 이벤트다. 세븐어클락은 함께 관람할 영화로 인기리 상영 중인 ‘겨울왕국2’를 선택, 팬들에게 잊지 못할 겨울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해당 팬사인회 참여 방법은 내츄럴리뮤직 신도림점에서 ‘백야(White Night)’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되며, 20일 오후 11시 이후 내츄럴리뮤직 블로그를 통해 당첨자가 발표된다.

현재 세븐어클락은 지난달 발매한 ‘백야(White Night)’의 타이틀곡 ‘미드나잇 썬(Midnight Sun)’으로 음악방송은 물론 팬사인회 개최, 다양한 영상 콘텐츠 활동 등을 통해 전천후 활약을 펼치며 국내외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세븐어클락은 최근 데뷔 1000일을 맞아 특별 V LIYE(브이라이브)를 진행해 귀여운 먹방부터 흥미진진한 Q&A 시간까지 팬들과 더없이 가까이 소통하며 국내외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