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신예 가수 클래시(Classy)가 에이핑크 윤보미와 배우 이태환 주연의 ‘농부사관학교2’ 메인 타이틀곡 가창에 나선다.

SBS 모비딕 쇼트폼 드라마 ‘농부사관학교2’(연출 김다영, 극본 이윤보) OST 클래시(김민경)의 ‘니가 궁금한거야’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니가 궁금한거야’는 ‘농부사관학교2’의 메인 타이틀곡으로, 극 중 ‘우유커플’의 테마곡이다. 우진(이종원)과 유진(이민지)의 풋풋하고 설레는 감정을 담백하고 솔직한 가사와 어쿠스틱 기타를 기반한 인디 사운드로 표현했다.

또 달달하고 러블리한 음색으로 대중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신예 가수 클래시가 이번 드라마 OST 가창에 참여해 시너지를 높였다.

특히 클래시는 앞서 본명 김민경으로 JTBC ‘믹스나인’에 출연해 뛰어난 보컬 실력과 리더십을 발휘하며 인기를 끌었다. 이후 뉴아로 활동한 그는 최근 클래시로 활동명을 바꾸고 이번 OST를 발표하며 활동에 시동을 걸었다.

이번 ‘농부사관학교2’의 OST는 청춘들의 꿈과 사랑을 주제로 대중적이고 완성도 있는 곡들로 구성됐다. ‘농부사관학교2’의 모든 음악을 담당한 음악감독 임민주와 작곡가 이건호, 기타리스트 김희남이 함께 완성한 이번 앨범에는 클래시의 ‘니가 궁금한거야’를 비롯해 가수 아미의 ‘Here I am(히어 아이 엠)’, 유현우의 ‘너, 나, 우리’가 수록되어 있다.

한편 ‘농부사관학교’는 국내 유일 ‘국립농수산대학’이라는 색다른 배경에서 펼쳐지는 청춘들의 꿈과 사랑을 그린 4부작 청춘 캠퍼스 성장드라마다.

시즌2에서는 각자의 사정으로 여름 방학 동안 학교에 남게 된 주인공들이 창업 공모전에 도전하는 이야기가 펼쳐진다. 창업 공모전을 준비하며 인물들이 각자 안고 있는 불안감을 이겨내고 조금씩 성장하는 모습과 그 사이에서 펼쳐지는 사랑과 우정, 갈등을 따뜻한 시선으로 담아냈다.[사진 제공 = SBS, 화이브라더스코리아, 밀리언마켓]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