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미국 배우 겸 가수 셀레나 고메즈가 테일러 스위프트와의 우정을 증명했다.

셀레나 고메즈는 최근 KISS FM UK와의 인터뷰에서 자신의 노래에 대한 스위프트의 반응을 전했다.

고메즈는 테일러 스위프트와 그녀의 어머니 안드레아에게 자신이 지난 10월에 발매한 "Lose You to Love Me"와 "Look at Her Now"의 비디오를 틀어주었다.

고메즈는 "그들은 내 노래를 듣고 그 노래가 대단하기 때문에 눈물을 흘린 게 아니다. 그들은 단지 내가 완전히 새로운 내 삶의 시대에 발을 들여놓은 것이 자랑스러워 울고 있었다."라며 스위프트와 그녀의 어머니가 자신의 노래를 듣고 눈물을 흘렸다고 전했다.

이어 그녀는 "그녀와 그녀의 엄마가 그런 식으로 생각해 주는 것이 매우 달콤했다. 꼭 나의 언니와 이모 같다."라며 자신을 생각해 주는 테일러 스위프트와 그녀의 어머니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Lose You to Love Me"는 많은 팬들이 셀레나 고메즈가 저스틴 비버와의 관계에 대해 이야기한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Lose You to Love Me"에는 연인과의 관계가 자신의 일방적인 마음이었고, 자신과 헤어진 지 2달 만에 새로운 사람을 만나 힘들었다며 이제는 정말 끝이라는 가사가 있다.

이 노래가 발매되고 고메즈의 오랜 연인이었던 저스틴 비버의 아내 헤일리가 "I'll Kill You"라는 노래를 인스타그램에 올려 고메즈의 많은 팬들에게 비판을 받았다.

그러나 고메즈는 "Look at Her Now"의 가사처럼 힘들었던 시간을 지나 자신을 더욱 사랑하게 되었고 앞으로 발전해 나갈 것이라는 이야기를 하며 자신의 팬이라면 다른 사람을 헐뜯지 말고 자기 자신을 더욱 사랑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